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 대국민 참여 이벤트!!

궁시렁 IT 2012. 10. 31. 19:32


 예전에 제가 첫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몇 달 되지 않아 분실해서 상당히 애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휴대폰을 습득했지만 사례금 10만원을 노골적으로 요구하는 까닭에 나름대로 방법을 알아보고 대처하긴 했지만, 한편으로 씁쓸함이 많이 남는 사건이었습니다.(http://deviantcj.tistory.com/334)

 이번에 좋은 의미의 캠페인이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http://www.kait.or.kr/)'의 '핸드폰찾기콜센터(http://handphone.or.kr/)'에서 '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 시행 5000일을 맞이하여  '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 대국민 참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는 간단하게 퀴즈만 풀면 되고요, 경품으로는 문화상품권을 20만원(1명), 10만원(2명), 5만원(5명), 2만원(10명), 1만원(20명)을 지급합니다!
 퀴즈는 '핸드폰찾기콜센터(http://www.handphone.or.kr/)' 홈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요!!

 요즘 스마트폰이 보편화된 까닭에 들고 다니는 분들도 많지만, 대부분 고가인데다 할부까지 걸려있으면 분실하면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좋은 의미의 캠페인에 참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주위에 습득한 스마트폰을 주인에게 찾아주지도 못하고 어쩌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판매를 시도하다 잘못하면 처벌을 받을 수도 있으니 우체국에 습득신고를 하고 사은품을 받는 방법을 추천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