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com 메일주소로 바꾸고 200GB 받기

궁시렁 IT 2011. 7. 8. 00:45



제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지라 공지사항으로 @tistory.com 메일주소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Daum 메일/ Daum 클라우드'에 각각 100GB씩을 준다는 글을 볼 수가 있었네요.

어차피 기존의 다음메일(@hanmail.com) 계정과 통합되는 것인데다가, 여러가지 이메일을 한번에 통합해서 보고 있었기 때문에 딱히 번거로울게 없다 싶어서 신청을 해두었습니다.
거기다 요새는 핸드폰 번호 뿐만 아니라, 이메일주소도 잘못 뿌려두었다간 스팸의 테러를 받게되기도 하고, 일부 웹사이트에서는 메일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하기 때문에, 제 블로그의 닉네임에 맞춘 메일주소도 필요하겠다 싶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메일주소에는 직, 간접적으로 실명에 대한 정보도 들어가 있었거든요. (앗...그러고보니 deviantCJ도...;;)

일단 매력적인 것은 메일용량 100GB, 클라우드 100GB를 제공해준다니...웬만한 USB를 구입하는 것보다 매력적이다 싶기도 하네요.

문제는...LG 유플러스의 저질스러운 인터넷 속도죠...ㅡㅡ;;업로드 속도가 최대 100KB/s라니...유튜브에 동영상이라도 올리려면 '세월아, 네월아~' 입니다...;;;;얼른 약정끝나고 바꾸던가 해야지...;;

※추가

당첨되었군요!!-ㅁ-...
문제는 클라우드 100 기가바이트...마땅히 쓸데가 없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