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브라우져(Opera) 11.10 정식 출시!!

IT 소식/운영체제 및 인터넷 2011. 4. 13. 09:19


그동안 11.10의 베타(Beta)버전만 나와있던 오페라(Opera)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향상된 스피드연결(Speed Dial) 기능과 웹페이지를 더 빠르게 로딩시켜주는 오페라 터보(Opera Turbo) 기능!! 거기다 다양한 스킨(Skins)에 확장기능(extensions) 까지!!!!

빠른 업데이트 주기를 자랑하던 오페라(Opera)가 과연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이미 스킨과 확장기능면에서는 다른 브라우져들을 위협할 정도라 할 수 있겠구요, 특히 오페라터보(Opera Turbo)의 경우에는 광고나 동영상 등이 많이 나오는 뉴스 등의 싸이트에서 더 강점을 보일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http://www.opera.com/browser/
윈도우(Windows), 리눅스(Linux), 맥(Mac) 모두 이용가능!!
또한 스마트폰과 타블렛PC 용으로도 따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소개

오페라터보(Opera Turbo)

붐비는 와이파이(Wi-Fi)나 테더링 된 스마트폰 등에서 인터넷을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오페라터보를 활성화 시키면 오페라의 서버에서 웹페이지를 압축하여 기존의 웹페이지로부터 다운로드 받을 양을 더 줄여주는 거죠.
인터넷이 안정적인 데스크탑을 통해서 동영상 등을 볼때는 꺼두셨다가, 필요없는 정보가 많이 뜨는 뉴스 등의 웹페이지에서 활성화시키면 강점을 보여줍니다!!

오페라터보를 활성화 시킨 상태. 브라우져 하단의 시계모양 버튼을 클릭만해주면 활성화!!



필요없는 광고 등을 억제해줍니다!!



스피드 연결(Speed Dial)


자주 사용하는 싸이트를 등록하여 펼쳐주는 기능입니다. 크롬에서 사용하던 '자주방문한페이지' 보다 더 효과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를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들이 저절로 추출되므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Skins)


남들보다 이쁘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다양한 스킨을 활용하세요!!




다양한 부가기능(Extensions)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가기능들을 오페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