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웹툰 - 컴덕후의 나만 모르던 IT이야기(26) - 전설의 컴덕후

자작 IT웹툰/컴덕후의 IT웹툰 2011. 6. 18. 10:33


오늘의 정보

포맷 후 설정할 것들

지난 몇 회에 걸쳐서 소개되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윈도(Microsoft Windows)를 설치하고 나면 가장 먼저 업데이트와 백신 설치까지는 해줘야 합니다.
그 후 각종 드라이버 CD 혹은 인터넷 다운로드를 통해서 장치 드라이버(Device Driver)를 설치해야 합니다.

최소한 여기까지 마쳐야 어느정도 PC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고 할 수 있죠.

업데이트와 백신, 장치 드라이버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지난 수회동안 충분히 설명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여기까지 마친 후, 기타 개인의 필요에 의한 각종 프로그램들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사설

요새 제 앞가림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웹툰에 관한 신경도 못쓰고, 포스팅도 가벼운 내용이 많군요. 하루 빨리 안정되고 본격적으로 돌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당분간은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화는 정작 내용도 별로 없군요. 개인적으로는 '하드 라이트'라는 레이어 설정을 적용하고 만족스럽긴 합니다만...정작 완성하고 나선 아무것도 아니군요...^^;;

'전설의 컴덕후'는...약간 매트릭스의 '네오'같은 느낌으로 넣은 설정인데...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군요......정말 저도 궁금합니다...^^....................이런 즉흥적인 전개...^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