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게임] 플랫폼 슈터(The Platform Shooter)

우분투/리눅스 게임 2011. 6. 29. 13:16


'플랫폼 슈터(The Platform Shooter)'는 플랫폼 스타일의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미션을 수행하는 싱글플레이모드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멀티플레이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개발 중인 단계로 버그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는군요!


기존의 게임들과는 다른 조작키로 다뤄야 해서 생각보다 좀 까다롭네요. 이를테면 키보드의 방향키로는 총을 조준하게 되고, 'D'키로 사격을 하고, 'F'키로 총을 바꿉니다.

또한 일부 적들은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긴장을 늦출 수가 없네요...총알의 갯수도 상당히 한정적이라 사격을 남발하면 꽤나 골치 아픕니다.



다운로드


http://www.fractilegames.com/product.php?id=platform


위의 주소를 클릭하여 이동 후 중간에 'Downloads'에서 해당하는 OS를 선택하면 됩니다.

압축을 풀면 별도의 설치없이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죠??^^;;


윈도(Microsoft Windows)의 경우 'Microsoft Visual C++ 2008 runtime'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요, 리눅스(Linux)의 경우 대부분 별다른 패키지가 필요하지 않지만, 페도라(Fedora)의 경우 'libXaw' 패키지를 설치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 yum install libXaw' 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이후 'platform'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해상도 설정방법



게임폴더 안에 'ogre.cfg'파일을 수정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전체화면(Full Screen)모드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을 'No'로 바꿔주고, 'Video Mode'에서 원하는 해상도로 바꿔준 후 게임을 실행하면 창모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창모드로 플레이시 일부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F12'키를 누르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플레이 동영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