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유용한 팁

컴퓨터 일반/인터넷 2011. 6. 17. 10:06
국내에도 동영상을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저는 '유튜브(YouTube)'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국내외 동영상들을 통틀어서 볼 수 있다는 점과 최대 1080p의 화질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좋은 화질을 이용하기 위해서라도 이용하는 편이죠.

그런데, 이 유투브에 꼭꼭 숨겨진 기능들이 있는거...알고 계셨나요??


'유튜브의 유용한 팁5' 동영상보기





1. 원하는 재생 부분의 주소 복사

짧게는 1,2분에서 길게는 10분이 넘는 동영상 중에 원하는 부분만 친구에게 링크를 걸어주고 싶으시다고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부분에서 마우스우클릭 후 'Copy video URL at current time'을 선택해주면 현재 재생부분에 대한 주소가 복사됩니다.
정말 되냐고요??

http://www.youtube.com/watch?v=5n4V3lGEyG4&feature=player_detailpage#t=31s
클릭해보세요!!^^


2. 원하는 가수, 원하는 노래 더 편하게 검색하자!


이런 숨겨진 주소가 있었을 줄이야...

http://www.youtube.com/disco

가수 제목으로 검색하면 자동으로 재생목록을 지정해줍니다!!



3. 재생목록 만들기

검색과정에서 원하는 동영상들의 재생목록을 만들어서 순서대로 볼 수 있습니다.



4. 구글이나 유튜브계정이 있다면 더 편하게!

'즐겨찾기' 항목이나 '나중에 볼 동영상', '최근 본 동영상' 등을 다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5. 기나긴 로딩시간...게임하면서 기다려??

맙소사...유튜브에 게임 기능이 있다면 믿어지시나요??
모처럼 고화질 감상좀 하려는데 로딩시간이 너무 길 때, 인터넷 속도가 너무나 느릴 때...짜증나셨죠??

로딩 중이란 표시가 나올 때, 키보드의 방향키를 눌러주시면 바로 지렁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혹시나 저 같은 분들은...주객이 전도되어, 고화질 동영상을 찾아서 지렁이 게임만 하게 되는 수도......ㅡㅡ...
top